장비들

중국 짭레고 - 배트맨 텀블러(DECOOL 7111)

히쭈욱 2016. 6. 5. 14:24

중국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중국레고 배트맨 텀블러....

 

레고 정품 출시때 난리였었죠...

 

역시 중국 짭레고는 가성비가...... 정품 출시가격의 절반도 안되는가격에 GET!!!!!!!!

 

박스 정말 크네요... 무게도 5Kg 넘네요.

 

미피는 배트맨, 조커만 있군요...

 

 

박스 뒷면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1-6번까지 써있는 박스가 똭~~~

 

 

1번 박스 내용물이네요...

 

 

 

 

설명서가 3권이나....ㄷㄷㄷㄷㄷ

그것두 아주두꺼운....

 

설명서 1권입니다. 87페이지....

 

설명서 2권이네요.. 79페이지..

 

설명서 3권입니다. 63페이지..

 

데쿨꺼는 처음 조립해봤는데 정품레고처럼 봉지별로 번호가 있고 순서대로 봉지개봉하면서 조립을 하더군요.

LEPIN, LELE, BELA 에서나온제품들은 구분을 브릭 사이즈별로 구분해놔서 브릭을 찾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군요~~

 

아래는 조립중간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불량 브릭이......ㄷㄷㄷㄷ

 

 

 

 

 

 

드디어 완성....

5시간정도 걸린것 같군요~

 

 

조립완료후 남은 브릭입니다... 꽤 많이 남았네요...다행이 브릭누락은 없었지만 불량 브릭이 하나가.......